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BEST300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12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4
1) 주문완료 후 주문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
2)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승인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아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.
3) 완벽한 주문을 위해서는 주문 단계에서 결제등록까지 모두 기재 후 주문확인을 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때, 하단에 나와있는 [결제하기]를 정확하게 클릭하셔야만 주문이 완료됩니다.
4) 실제 결제된 내역 확인: [마이페이지→주문조회]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5) 자세한 내용은 1:1문의 또는 Customer Service(070-8677-3727)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